-
호텔 조직 내 커뮤니케이션 만족과 친사회적 서비스 행동 간의 관계 : 역할명확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김민영(Kim Min young)
이형룡(Lee, Hyungryong)
대한관광경영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온라인 관광 커뮤니티 특성이 정보 유용성, 긍정적 감정, 지속적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정교화 가능성 모델을 중심으로
-
이형룡(Lee, Hyungryong)
하동희(Ha Donghee)
대한관광경영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호텔 서비스 접점 직원의 조직후원인식, LMX, 개인-조직적합성, 조직변화저항 간의 구조적 관계 : 개인조직적합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김민영(Kim Min young)
이형룡(Lee, Hyungryong)
대한관광경영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항공사 온라인 구전정보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자기감시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이형룡(Lee, Hyungryong)
전유나 ( Jeon Yuna )
대한관광경영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항공사 온라인 구전정보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자기감시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이형룡(Lee, Hyungryong)
전유나 ( Jeon Yuna )
대한관광경영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