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현주(Hyunju Lee)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감사시간이 재무분석가의 이익예측편의에 미치는 영향
이강일(Kang Il Lee)
정현욱(Hyun Uk Jung)
이현주(Hyunju Lee)
한국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
네이버 전문정보
소셜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팬쉽과 구매의사액에 미치는 영향 : 미디어인게이지먼트의 조절효과와 제품 관여도의 차이를 중심으로
강기두(Gi-Du Kang)
전성준(Quan Chengjun)
이현주(Hyunju Lee)
고현봉(Gao Xianfeng)
대한경영학회[2020]
Google Scholar
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