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 이벤트 글로벌성과 브랜드 글로벌성이 스포츠 스폰서십 효과에 미치는 영향
-
이현정
한국웰니스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스포츠 이벤트 글로벌성과 브랜드 글로벌성이 스포츠 스폰서십 효과에 미치는 영향
-
이현정
한국웰니스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체육계열 입시전문교육기관의 수강실태에 따른 입시정책 방향
-
이종형
이현정
한국체육정책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체육계열 입시생의 입시 실기 전형에 대한 인식
-
이종형
이현정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이미지 전이 현상을 통한 스포츠 스폰서십 효과 분석
-
이현정
현용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이미지 전이 현상을 통한 스포츠 스폰서십 효과 분석
-
이현정
현용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