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관광객의 기술 준비도가 증강현실 관광 어플리케이션의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구철모 ( Chul Mo Koo )
정남호 ( Nam Ho Chung )
이현애(Hyunae Lee)
대한관광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연구논문(硏究論文) : Big 5 성격특성에 따른 NFC서비스 사용자 시장세분화 -2013 오송 화장품,뷰티 세계박람회를 대상으로-"
-
구철모(Chulmo Koo)
정남호 ( Nam Ho Chung )
이현애(Hyunae Lee)
동국대학교 일본학연구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관광객의 소셜 미디어 사용에 있어서 친사회적 동기가 긍정적, 부정적 결과에 미치는 영향 -조화로운 열정과 강박적인 열정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이현애(Hyunae Lee)
정남호(Nam Ho Chung)
한국관광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