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현경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한국의 국가 브랜드 이미지 차별화 전략에 대한연구:설문응답자의 소속 국가 특성 및 자기범주화에 따른 한-중-일 국가 브랜드 이미지 인식비교를 중심으로
박건희
이현경
이진용
이유나
한국광고학회[2013]
Google Scholar
네이버 전문정보
한국의 국가정체성 구성차원에 대한 탐색적 연구:설문대상자 소속 국가의 경제발전 수준 및 지리적 거리에 따른 비교평가를중심으로
이유나
최보람
이현경
이진용
한국광고홍보학회 ( 구 한국광고교육학회 )[2011]
Google Scholar
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