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사성 체계를 이용한 역사교과서 서술방식 분석
-
이해영(Lee, Haeyoung)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수업 경험을 토대로 한 교사의 성장의 의미
-
길현주(Gil, HyunJu)
이효인(Lee, HyoIn)
이해영(Lee, Haeyoung)
박가나(Park, GaNa)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등학생들의 사회·과학 교과 학습 동기 분석 - 통합사회, 통합과학에 주는 시사점을 중심으로-
-
변태진(Byun Taejin)
이해영(Lee, Haeyoung)
우연경(Woo, YeonKyoung)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역사과 교과 역량에 대한 역사가와 역사교사의 인식
-
문영주(Mun, Yongju)
이해영(Lee, Haeyoung)
변태진(Byun Taejin)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