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형유통업체에 대한 판매촉진비 지원의 선행요인과 결과
-
이한근 ( Han Geun Lee )
지성구 ( Seong Goo Ji )
이호택( Ho Taek Yi )
한국마케팅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비자의 신체 존중감이 온라인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강성호(Seong Ho Kang)
이한근 ( Han Geun Lee )
김완민(Wan-Min Kim)
한국목재공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서비스기업 종업원의 표면행위가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강성호(Seong Ho Kang)
이한근 ( Han Geun Lee )
김완민(Wan-Min Kim)
한국유통과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비자의 외로움 정도가 소셜 커머스 채널 선호에 미치는 영향
-
김학균 ( Hak Kyun Kim )
이한근 ( Han Geun Lee )
이준영 ( Jun Young Lee )
이경미 ( Kyoung Mi Lee )
한국마케팅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