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
-
김영(Young Kim)
이학식(Hak Sik Lee)
한국마케팅학회[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시장지향성:선행요인,매개요인,그리고 성과간의구조적 관계
-
유동근
이학식(Hak Sik Lee)
이용기
한국마케팅학회[199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가격-품질 관계에 대한 심리적 거리와 제품지식의 조절적 영향
-
박지은( Ji Eun Park )
이학식(Hak Sik Lee)
윤나라( Na Ra Youn)
한국마케팅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공평성 지각이 소비자 감정과 만족에 미치는 영향
-
김장현( Jang Hyun Kim )
이학식(Hak Sik Lee)
김형식( Hyung Sik Kim)
한국마케팅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재무성과와 기업가치에 대한 마케팅자산의 영향
-
김영(Young Kim)
이학식(Hak Sik Lee)
한국마케팅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