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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이 기업의 수익성과 가치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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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유재
이청림
한국마케팅학회[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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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서비스 마케팅 연구에 관한 종합적 고찰 및 향후 연구 제 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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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유재
이청림
한국마케팅학회[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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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서 고객충성도 변수의 역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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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유재
이청림
한국마케팅학회[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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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수익성과 가치에 미치는 고객만 족의 동태적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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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유재
차경천
이청림
한국경영학회[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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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항 대기 과정에서 경험하는 환경적 요소가 서비스 품질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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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청림
한국항공경영학회[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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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과 고객추천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동태적 영향: KCSI와 KNPS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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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유재
이청림
한국경영학회[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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