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등 예비교사의 프로그래밍 학습 경험에 따른 프로그래밍 인식 및 이미지 변화
-
이철현(Lee, Chul Hyun)
한국실과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생의 스마트폰 과몰입 경험에 대한 현상학적 접근
-
김동만(Kim, Dong-Man)
이철현(Lee, Chul Hyun)
한국실과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프트웨어 교육에 대한 초등 교사의 인식
-
온정덕(Ohn, Jung-Duk)
이철현(Lee, Chul Hyun)
한국실과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아두이노 활용 수업이 중학생의 기술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신상민(Shin, Sang Min)
이철현(Lee, Chul Hyun)
한국실과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프트웨어교육을 위한 컴퓨팅 사고력 기반 실생활 문제해결(CT-RLPS)모형 개발
-
이철현(Lee, Chul Hyun)
한국실과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관심기반 채택모형(CBAM)에 기반한 초등교사의 코딩교육 관심도 분석
-
이철현(Lee, Chul Hyun)
한국실과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예비교사의 EPL 프로그래밍교육 관심도 분석
-
이철현(Lee, Chul Hyun)
한국실과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