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 어린이집 교사들의 3년간 실행연구 순환을 통한 포트폴리오 평가의 실천과 반성
-
이선영 ( Sun Young Lee )
이진희 ( Jin Hee Lee )
한국유아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교육 프로그램 평가의 다양성과 깊이에 대한 탐색
-
이진희 ( Jin Hee Lee )
한국유아교육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질적 프로그램 평가를 이용한 포트폴리오 평가 과정의 조명
-
이진희 ( Jin Hee Lee )
한국유아교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평가의 의미 만들어가기를 위한 실행연구
-
이진희 ( Jin Hee Lee )
한국유아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생활무용 수업의 재미거리 요인 측정도구 개발
-
이진효 ( Jin Hyo Lee )
이진희 ( Jin Hee Lee )
[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Blended Learning전략을 활용한 실천적 문제 중심 가정과 교수·학습과정안 개발 및 평가
-
이진희 ( Jin Hee Lee )
채정현
[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리쾨르의 긍정의 힘을 통해 본 죽음
-
이진희 ( Jin Hee Lee )
[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베드남과 한국 부모의 양육태도에 대한비교문화연구
-
신인숙
팜 프윽 마잉
이진희 ( Jin Hee Lee )
[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크라테스의 시민성과 그 도덕 교육적 함의에 관한 연구
-
이진희 ( Jin Hee Lee )
[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수학적 의사소통불안에 따른 소집단의 구성·협동학습이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효과: 중학교 1학년을 중심으로
-
이진희 ( Jin Hee Lee )
진평국
전평국
[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아동전승민속놀이에 대한 고찰
-
이진희 ( Jin Hee Lee )
[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교육에 있어서 프로그램 평가의 역할
-
이진희 ( Jin Hee Lee )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 포트폴리오 평가의 수집과정 및 활용: 한 미국 유아교육 프로그램을 통한 사례연구
-
이진희 ( Jin Hee Lee )
[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치원 평가의 본질과 가능성에 대한 탐색
-
이진희
이진희 ( Jin Hee Lee )
[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