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희소성 메시지의 유형과 수준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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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동호(Dongho You)
이지은 ( Ji Eun Lee )
한국경영학회[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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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상에서의 다차원적인 사용후기의 영향에 관한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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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선경(Sun-Kyung Park)
이지은 ( Ji Eun Lee )
안진우(Jin-Woo Ahn)
서문식(Mun-Shik Suh)
한국콘텐츠학회[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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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설턴트 역량모델에 관한 연구: AHP 기법을 이용한 대기업,중소기업 전문 컨설턴트의 역량 비교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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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승철 ( Seung Chul Kim )
이지은 ( Ji Eun Lee )
서창적(Chang Juck Suh)
한국경영학회[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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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적 네트워크에서의 고객무형가치에 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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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지은 ( Ji Eun Lee )
한상만 ( Sang Man Han )
한국마케팅학회[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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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브랜드-자아 동일시가 브랜드 애착과 브랜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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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광호 ( Kwang Ho Ahn )
전주언 ( Joo Eon Jeon )
이지은 ( Ji Eun Lee )
한국마케팅학회[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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