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과학영재의 역동적 지식생성을 통한 통찰과정 분석 = Analyzing insight-process of scientific gifted students throuh dynamics of knowledge generation
-
이지원
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R&E 수행과정에서 과학영재고 학생의 연구윤리 준수 실태 조사
-
김중목
이지원
대한범죄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R&E 수행과정에서 과학영재고 학생의 연구윤리 준수 실태 조사
-
김중복
이지원
한국영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높은 공간능력과 낮은 언어능력을 가진 초등 미성취 과학영재의 발견가능성 탐색
-
김중복
정연수
이지원
韓國英才學會[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높은 공간능력과 낮은 언어능력을 가진 초등 미성취 과학영재의 발견가능성 탐색 - 빛의 직진 개념을 중심으로 -
-
김중복
정연수
이지원
한국영재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 교사 연수에서 의 동료교수법의 효과및 교사의 인식
-
김규환
황명수
이지원
김중복
김종원
경북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영재의 연구부정행위 발생원인: 영재담당교사와 영재학생과의 심층 인터뷰를 중심으로
-
이지원
한국영재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영재를 위한 연구윤리교육 및 윤리적 연구환경조성의 현황과 이에 대한 영재담당 교사들의 인식 조사
-
이지원
한국과학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탐색기 과학영재를 위한 동료교수법 기반 교수·학습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
김중복
이지원
韓國英才學會[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영재들은 협업적 문제해결과정에서 무엇을 공유하는가?
-
김중복
이지원
韓國英才學會[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