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드동일시,브랜드감정,브랜드로열티의 관계에 관한 연구:실용적 제품과 쾌락적 제품간의 비교
-
이유재
이지영
한국방송광고공사[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브랜드 동일시, 브랜드 감정, 브랜드 로열티의 관계에 관한 연구
-
이유재
이지영
한국방송광고공사[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브랜드 동일시가 브랜드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BrandAffect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
이지영
[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브랜드 동일시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Brand Affect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
이지영
[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