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문학 소통을 위한 기호학적 접근
-
이주은
사단법인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漢字의 字形 고찰을 통한 故事成語 탐구
-
이주은
사단법인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스마트 러닝을 접목한 블렌디드 러닝 중국어 교수학습안
-
이주은
사단법인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漢字 문화권의 影響과 再構成에 관한 고찰
-
이주은
사단법인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문학 소통을 위한 기호학적 접근
-
이주은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漢字의 字形 고찰을 통한 故事成話 탐구
-
이주은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스마트 러닝을 접목한 블렌디드 러닝 중국어 교수학습안
-
이주은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漢字 문화권의 影響과 再構成에 관한 고찰
-
이주은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하브루타’ 교수법을 통한 중국어 수업 개선 방향 모색
-
이주은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하브루타’ 교수법을 통한 중국어 수업 개선 방향 모색
-
이주은
사단법인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메타인지’의 뇌기제와 교육의 방향 및 방법 연구
-
이주은
사단법인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