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국 스마트폰 메신저 앱의 사용자 만족이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이양(Li, Yang)
이종호(Lee, Jong-Ho)
국제e-비즈니스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역축제 방문동기와 이미지 및 축제만족도, 충성도와의 구조적 관계
-
서정회 ( Seo Jung-hee )
이지현(Lee, Ji Hyun)
이종호(Lee, Jong-Ho)
한국관광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스마트폰 게임 특성이 몰입, 이용자의 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송붕(Peng Song)
정병무(Jung, Byoung-Moo)
이종호(Lee, Jong-Ho)
국제e-비즈니스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