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교육비 지출 패턴과 경감정책의 효과분석- TobitModel과 HeckmanSelectionModel의 활용 -
-
권기헌
이종구
김태진
한국교육개발원[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객접점 종업원에 대한 조직지원과 서비스수행의 관계
-
곽원섭
이종구
한국심리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경영자의 사회적 책임성과 윤리적 리더십에 관한 연구
-
이종구
이지훈
한국기업윤리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조직공정성과 신뢰가 조직후원인식,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
-
이유진
이종구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모 든 국 공 립 대 에 각 자 의 몫 을
-
이종구
[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서비스 회복 경험에 대한 고객만족의 선생요인과 결과의 관계
-
곽원섭
이종구
[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 직업변천사의 시대별 특성 비교분석에 관한 탐색적 연구(1945~2009년 현재)
-
김홍유
조은상
이종구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취업문화의 사적 전개과정과 시대별 특성비교 분석에 관한 탐색적 연구
-
김호원
이종구
[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