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홍(Je-Hong Lee)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미국 소비자의 한국 국가이미지와 한국기업 브랜드 이미지에 관한 실증분석
이제홍(Je-Hong Lee) 한국중국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한류가 한국 국가이미지와 제품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분석
이제홍(Je-Hong Lee) 한국무역연구원[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미국제품 쇼핑만족도에 따른 해외직접구매 의도 및 타인추천에 관한 연구
이제홍(Je-Hong Lee) 한국무역연구원[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An Effects on Purchase Intention to Korean Image, Corporate Image and Brand Attitude in U.S.A. Market
이제홍(Je-Hong Lee) 한국국제상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병행수입의 인지도와 거래효과가 소비자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제홍(Je-Hong Lee) 한국무역연구원[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한 · 중 · 일 수산물의 수출경쟁력에 관한 연구
이제홍(Je-Hong Lee) 황규영(Gyu-Young Hwang) 한국무역연구원[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이문화 변화 추이와 커뮤니케이션과의 관계에 관한 실증분석 : 중국 청년의 이문화를 중심으로
이제홍(Je-Hong Lee) 한국무역연구원[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홀(Hall)의 이문화 요인과 한·중국 청년의 커뮤니케이션(협상) 비교분석
이제홍(Je-Hong Lee) 한국국제상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외교분쟁에 따른 국가이미지 변화와 수출경쟁력 영향분석
이제홍(Je-Hong Lee) 한국무역연구원[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한국과 미국청년의 이문화 가치지향 요인과 협상성과간의 실증분석
이제홍(Je-Hong Lee) 한국무역연구원[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한국관광 서비스 결정요인과 만족 그리고 재방문 의도에 관한 연구
이제홍(Je-Hong Lee) 한국무역연구원[201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무역구제제도의 반덤핑관세제도에 경쟁법 도입에 관한 연구
이제홍(Je-Hong Lee) 한국무역연구원[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