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드백 유형이 대학생의 영어 쓰기 수행에 미치는 영향
-
이정원(Lee, Jeong-Won)
조미행(Cho, Mi-Haeng)
한국탄소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듣기 전략 훈련이 EFL 학습자의 TOEIC 듣기 시험 수행에 미치는 영향
-
이은정(Lee, Eun-Jeong)
이정원(Lee, Jeong-Won)
한국탄소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EFL 학습자의 학습 스타일과 영어 듣기 전략 훈련 간의 관계
-
이은정(Lee, Eun-Jeong)
이정원(Lee, Jeong-Won)
한국영어어문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2015 개정 과학과 교육과정과 교수·학습 자료에 포함된 8가지 과학 실천 분석- 통합과학 중심으로
-
이정원(Lee, Jeong-Won)
최애란(Choi, Aeran)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