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장품 체험마케팅이 브랜드 만족, 애착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이정민
이정민
건국대학교 대학원[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터넷 쇼핑몰의 마케팅 자극이 화장품 소비자의 충동구매, 구매만족 도,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이정민
한국미용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미용사의 직무스트레스와 우울증 및 여가활동의 관련성
-
이정민
허정애
한국미용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화장품 브랜드숍에서의 체험마케팅 유형이 브랜드 만족, 애 착 및 충성도 형성에 미치는 영향
-
이정민
황진숙
한국미용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랑스어 교실수업에 대한 이해 : 의사소통적 관점 vs 문화교육적 관점
-
이정민
한국프랑스어문교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화장품 모바일 앱의 혜택지각요인이 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
-
이정민
한국미용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화장품 체험마케팅이 브랜드 만족, 애착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이정민
건국대학교 대학원[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12주간의 알파-리포산(α-lipoic acid) 투여가당뇨병성 신경병증 환자의 신경전도에 미치는 영향
-
강성구
차봉연
장상아
이정민
이광우
손호영
손현식
손태서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팀장의 리더십이 구성원의 경력몰입과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감성지능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
박동수
임서영
이정민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어 학습전략 활동 프로그램 개발 연구
-
이정민
국제한국어교육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일본의 피해자 참가제도와 형사재판의 변화
-
이정민
한국피해자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Vygotsky 이론에 기초한 교사와 유아 간 동화책 읽기가 유아의 이야기 이해력에 미치는 영향
-
이정민
[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비)한정성/(불)특정성 대 화제/초점
-
이정민
[199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서사적 통합 체육 활동을 통한 여고생의 체육 수업 인식 및 참여 태도 탐색
-
박정준
이정민
[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류문화 확산에 ekFMS디지털콘텐츠 산업의 수출확대방안 연구
-
이정민
이충배
[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승무원 이미지 영향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
이정민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