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립러닝 환경에서 자기주도 학습능력, 협력적 자기효능감, 교사의 자율성지지, 학습 성과 간의 관계
-
박현경 ( Hyeonkyeong Park )
이정민(Jeongmin Lee)
한국교육정보미디어학회(구 한국교육정보방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로봇 활용 SW 교육 프로그램 설계: 초등학생의 컴퓨팅사고력과 창의적 문제해결력을 중심으로
-
노지예(Jiyae Noh)
이정민(Jeongmin Lee)
한국교육공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교사의 로봇활용SW교육 활용의도와 영향 요인간 구조적 관계 분석
-
고은지(Eunji Ko)
정현민(Hyunmin Chung)
이정민(Jeongmin Lee)
한국콘텐츠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로봇 활용 SW 교육에서 컴퓨팅사고력 평가: 지필 시험, 비버챌린지, 자기보고식 설문을 중심으로
-
노지예(Jiyae Noh)
이정민(Jeongmin Lee)
한국교육공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프트웨어 교육이 중학생의 컴퓨팅 사고력에 미치는 효과
-
고은지(Eunji Ko)
이정민(Jeongmin Lee)
한국콘텐츠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