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2여수세계박람회에 대한 해외언론의 보도추이 분석: 언어 네트워크 분석기법을 중심으로
-
김영기 ( Young Khee Kim )
이정록 ( Jeong Rock Lee )
한국경제지리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형 이벤트 개최가 도시 이미지와 브랜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201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를 사례로-
-
남기범 ( Kee Bom Nahm )
지상현 ( Sang Hyun Chi )
이정록 ( Jeong Rock Lee )
국토지리학회(구 한국지리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2012여수세계박람회 개최효과에 대한 지역주민의 인식과 평가
-
김영기 ( Young Khee Kim )
이정록 ( Jeong Rock Lee )
한국경제지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2012여수세계박람회의 도시발전효과에 대한 전문가 집단의 인식과 평가
-
김영기 ( Young Khee Kim )
장문현(Mun-Hyun Jang)
이정록 ( Jeong Rock Lee )
이민석(Min-Seok Lee)
한국지역지리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