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란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20∼30대 여성의 체형별 기성복 만족도에 관한 연구
이정란 이진숙 한국패션비즈니스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브랜드에 있어서 웹 상호작용성이 관계품질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유동근 이정란 이용기 한국경영과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브랜드에 있어서 웹 상호작용성이 관계품질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유동근 이정란 이용기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인터넷서적 구매사이트에서 기업의 관계노력이 고객의 미래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동근 이정란 이용기 대한경영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인터넷사이트에서 e-브랜드의 상호작용성,일체감, 관계품질과 충성도에 관한 구조적 관계
유동근 이정란 이용기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대형할인점 점포 속성과 감정이 고객만족과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점포수준에서의 고객기준 생산성 평가
이용기 최빛나 이정란 한국생산성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웹 상호작용성이 e-브랜드 관계 품질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유동근 이정란 이용기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인터넷서적 구매사이트에서 기업의 관계 노력이 고객의 미래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만족, 몰입의 매개역할
유동근 이정란 이용기 [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