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30대 여성의 체형별 기성복 만족도에 관한 연구
-
이정란
이진숙
한국패션비즈니스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e-브랜드에 있어서 웹 상호작용성이 관계품질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유동근
이정란
이용기
한국경영과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e-브랜드에 있어서 웹 상호작용성이 관계품질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유동근
이정란
이용기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터넷서적 구매사이트에서 기업의 관계노력이 고객의 미래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유동근
이정란
이용기
대한경영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터넷사이트에서 e-브랜드의 상호작용성,일체감, 관계품질과 충성도에 관한 구조적 관계
-
유동근
이정란
이용기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형할인점 점포 속성과 감정이 고객만족과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점포수준에서의 고객기준 생산성 평가
-
이용기
최빛나
이정란
한국생산성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웹 상호작용성이 e-브랜드 관계 품질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유동근
이정란
이용기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터넷서적 구매사이트에서 기업의 관계 노력이 고객의 미래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만족, 몰입의 매개역할
-
유동근
이정란
이용기
[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