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승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과정 중심의 쓰기 교재 구성에 관한 연구 : 초등 학교를 중심으로
이재승 한국교원대학교[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초등학교 새 국어 교과서의 특징과 활용 방안
이재승 청람어문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표현주의 쓰기 이론의 비판적 검토
이재승 청람어문교육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작문 교육 연구의 동향과 방향
이재승 청람어문교육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글쓰기 효능감 연구의 동향
이재승 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과정 중심 글쓰기 교육의 허점과 보완”
이재승 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읽기와 쓰기 행위에서 결속 구조의 의미와 지도.”
이재승 한국어교육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작문 이론의 변화와 작문 교육에서의 수용
이재승 한국어교육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과정 중심의 작문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이재승 한국국어교육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안구 운동 추적을 통한 국어 교과서 단원 도입면 개선 방안 연구
신동훈 이재승 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쓰기 교육에서 과정 중심 접근의 의미
신헌재 이재승 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어휘 지도 방법
이재승 청람어문학회[199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총체적 언어 교육의 의의와 과제
이재승 청람어문학회[199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총체적 언어교육에서 총체성의 의미
이재승 청람어문학회[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과정 중심 쓰기 교육의 구현 방안
이재승 청람어문학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작문 부진의 원인과 진단 방법
이재승 국어교육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쓰기 과정 연구의 전개 양상과 지향점
이재승 한국국어교육학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통합 언어 (whole language) 의 개념과 국어 교육에의 시사점
이재승 한국국어교육연구회[199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쓰기 과정에서 교정의 의미와 양상
이재승 한국국어교육연구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언어 기능 통합 지도의 배경과 층위
이재승 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총체적 언어교육에 대한 몇 가지 오해
이재승 청람어문교육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작문 교육 연구의 동향과 방향
이재승 청람어문교육학회 ( 구 청람어문학회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읽기와 쓰기 통합 지도의 방법과 유의점」
이재승 한국독서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국어 표현 교육의 방향
이재승 한국어문교육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읽기와 쓰기 행위에서 결속구조의 의미와 지도
이재승 [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과정 중심의 쓰기 교재 구성에 관한 연구 :초등 학교를 중심으로”
이재승 한국교원대학교[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공학윤리교육의 필요성 및 교육내용과 방법
이재승 한국윤리교육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작문 교육의 현황과 발전 과제
이재승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과정 중심 글쓰기 교육의 허점과 보완
이재승 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글쓰기 동기의 영향 요인과 지도 방향
이재승 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새 국어 교과서 개발의 쟁점
이재승 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표현주의 쓰기 이론의 비판적 검토”
이재승 청람어문교육학회 ( 구 청람어문학회 )[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통합적 국어교육의 개념과 성격
이재승 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2007년 개정 국어과 교육과정의 쓰기 영역의 문제점과 개선 방향」
이재승 한국작문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쓰기 과정에서의 자기 조정 능력 증진 방안
이재승 [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쓰기 과정에서의 自動性과 統制性
이재승 [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쓰기 교재 구성 원리와 방안
김규선 이재승 [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읽기와 쓰기 통합 지도의 방법과 유의점“, <독서연구> 11호
이재승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과정 중심의 쓰기 교재 구성에 관한 연구
이재승 [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과정 중심 쓰기 교재 구성에 관한 연구
이재승 [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