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과정 중심의 쓰기 교재 구성에 관한 연구 : 초등 학교를 중심으로
-
이재승
한국교원대학교[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교 새 국어 교과서의 특징과 활용 방안
-
이재승
청람어문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표현주의 쓰기 이론의 비판적 검토
-
이재승
청람어문교육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작문 교육 연구의 동향과 방향
-
이재승
청람어문교육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글쓰기 효능감 연구의 동향
-
이재승
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정 중심 글쓰기 교육의 허점과 보완”
-
이재승
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읽기와 쓰기 행위에서 결속 구조의 의미와 지도.”
-
이재승
한국어교육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작문 이론의 변화와 작문 교육에서의 수용
-
이재승
한국어교육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정 중심의 작문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
이재승
한국국어교육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안구 운동 추적을 통한 국어 교과서 단원 도입면 개선 방안 연구
-
신동훈
이재승
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쓰기 교육에서 과정 중심 접근의 의미
-
신헌재
이재승
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어휘 지도 방법
-
이재승
청람어문학회[199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총체적 언어 교육의 의의와 과제
-
이재승
청람어문학회[199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총체적 언어교육에서 총체성의 의미
-
이재승
청람어문학회[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정 중심 쓰기 교육의 구현 방안
-
이재승
청람어문학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작문 부진의 원인과 진단 방법
-
이재승
국어교육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쓰기 과정 연구의 전개 양상과 지향점
-
이재승
한국국어교육학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통합 언어 (whole language) 의 개념과 국어 교육에의 시사점
-
이재승
한국국어교육연구회[199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쓰기 과정에서 교정의 의미와 양상
-
이재승
한국국어교육연구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언어 기능 통합 지도의 배경과 층위
-
이재승
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총체적 언어교육에 대한 몇 가지 오해
-
이재승
청람어문교육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작문 교육 연구의 동향과 방향
-
이재승
청람어문교육학회 ( 구 청람어문학회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읽기와 쓰기 통합 지도의 방법과 유의점」
-
이재승
한국독서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국어 표현 교육의 방향
-
이재승
한국어문교육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읽기와 쓰기 행위에서 결속구조의 의미와 지도
-
이재승
[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정 중심의 쓰기 교재 구성에 관한 연구 :초등 학교를 중심으로”
-
이재승
한국교원대학교[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공학윤리교육의 필요성 및 교육내용과 방법
-
이재승
한국윤리교육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작문 교육의 현황과 발전 과제
-
이재승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정 중심 글쓰기 교육의 허점과 보완
-
이재승
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글쓰기 동기의 영향 요인과 지도 방향
-
이재승
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새 국어 교과서 개발의 쟁점
-
이재승
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표현주의 쓰기 이론의 비판적 검토”
-
이재승
청람어문교육학회 ( 구 청람어문학회 )[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통합적 국어교육의 개념과 성격
-
이재승
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2007년 개정 국어과 교육과정의 쓰기 영역의 문제점과 개선 방향」
-
이재승
한국작문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쓰기 과정에서의 자기 조정 능력 증진 방안
-
이재승
[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쓰기 과정에서의 自動性과 統制性
-
이재승
[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쓰기 교재 구성 원리와 방안
-
김규선
이재승
[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읽기와 쓰기 통합 지도의 방법과 유의점“, <독서연구> 11호
-
이재승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정 중심의 쓰기 교재 구성에 관한 연구
-
이재승
[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정 중심 쓰기 교재 구성에 관한 연구
-
이재승
[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