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협동학습이 학습능력별 학습자의 학업성취와 자아존중감에 미치는 효과 : Jigsaw I 기법을 중심으로
-
이인자
,부산대학교 대학원[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사회과 Blended Jigsaw 모형 개발 = (The) development of Blended Jigsaw model in social studies
-
이인자
부산대학교[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문제해결학습에서 또래학습 유형이 인지양식에 따라 문제해결력과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이상수
이인자
이유나
한국교육방법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웹기반 교육의 최근 연구동향에 대한 비판적 분석
-
강정찬
황주연
이인자
이유나
이상수
한국교육공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