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인구 ( In Ku Lee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한국과 중국 소비자의 한국 자동차 만족도의 결정요인 비교 연구: 현대,기아 자동차 중심으로
왕진 ( Chen Wang )
이인구 ( In Ku Lee )
한국전문경영인학회[2014]
Google Scholar
네이버 전문정보
그린마케팅활동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CEO의 환경경영전략 관점에서
이건 ( Jian Li )
이인구 ( In Ku Lee )
한국전문경영인학회[2014]
Google Scholar
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