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화와 설득을 통한 치유와 회복의 힘
-
이은희(Lee, Eunhee)
부경대학교 인문사회과학연구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모바일 소셜 커머스의 서비스 품질이 대학생 소비자의 만족도와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이기현(Lee, Kihyun)
이현주(Lee, Hyun-Joo)
이은희(Lee, Eunhee)
한국소비문화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비의 가치·문화적 요인이 소비생활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휴대폰과 의복을 중심으로 -
-
이준영(Lee, June Young)
이은희(Lee, Eunhee)
유현정(Yoo, Hyun-Jung)
한국소비문화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상담서비스 품질에 대한 상담사와 소비자의 인식차이 비교
-
이명희(Lee, Myunghee)
이은희(Lee, Eunhee)
한국소비문화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