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은선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페이스북에서 브랜드 애착과 매체 몰입도에 따른 이용자 의 태도변화 연구: 하이더의 균형이론을 중심으로.
이은선
최민혁
한국광고홍보학회 ( 구 한국광고교육학회 )[2013]
Google Scholar
네이버 전문정보
게시물의 상호작용성 및 유형, 소비자의 브랜드 구매정도가 페이스북 브랜드 팬 페이지 내 소비자반응에 미치는영향
이성춘
정예림
이은선
한국광고학회[2013]
Google Scholar
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