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은선(Eun Sun Lee)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페이스북을 활용한 국내 기업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탐색적 연구 의미연결망을 통한 메시지 구조 분석
이은선(Eun Sun Lee)
임연수(Yon Soo Lim)
한국광고홍보학회[2012]
Google Scholar
네이버 전문정보
은행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서 CA연상과 CSR연상의 효과 차이
김중인(Joong-In Kim)
이은선(Eun Sun Lee)
박범순(Pumsoon Park)
한국일어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
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