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술교과 정보통신기술 단원에서 STEAM 적용 수업이 중학생의 기술적 사고 성향에 미치는 효과
-
이은상
충남대학교 대학원[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기술 교사의 공학 교수역량 모델 개발 = Development of the Engineering Teaching Competency Model of Technology Teacher
-
이은상
충남대학교 대학원[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학생의 기술 경험과 기술 교과 흥미가 공학 진로 지향에 미치는 영향
-
이은상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국내 학술지를 중심으로 한 유ㆍ초ㆍ중등 발명 교육 연구 동향 분석
-
이은상
한국교원대학교 교육연구원[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국내 학술지를 중심으로 한 유·초·중등 발명 교육 연구 동향 분석
-
이은상
한국교원대학교 교육연구원[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학생의 발명 경험과 기술 학습 동기 및 기술적 사고 성향의 구조적 관계
-
이은상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2009 개정 고등학교 기술ㆍ가정 교과서들 간의 기술 영역 내용 일치율 및 탐구 성향 분석
-
김동하
최유현
이은상
한국실과교육연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교 실과 수업에서 발명 퀴즈 교수학습 자료가 초등학생의 발명 태도와 흥미에 미치는 영향
-
이은상
한국실과교육연구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학생을 위한 STEAM 교육 프로그램의개발
-
김동하
최유현
이은상
한국기술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ㆍ중ㆍ고등학생용 융합인재 소양 측정도구 개발
-
노준호
최유현
임윤진
이은상
이동원
노진아
한국기술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