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cratch 활용 프로그래밍 교육이 중학생의 몰입수준과 프 로그래밍 능력에 미치는 영향
-
이영준
이은경
경북대학교 사범대학 부속 중등교육연구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정보영재 교육을 위한 퍼즐 기반 학습 가능성 탐 색
-
이영준
최정원
이은경
한국컴퓨터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계산적 사고 향상을 위한 창의적 스크래치 프로그래밍 학습
-
이은경
한국컴퓨터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4CID 모델 기반 로봇 활용 프로그래밍 학습의 몰 입 효과 분석”
-
이영준
이은경
한국컴퓨터교육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로봇 프로그래밍 학습이 문제해결력에 미치는 영 향”
-
이영준
이은경
한국컴퓨터교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로봇 활용 프로그래밍 학습이 창의적 문제해결성향에 미치는 영향
-
이영준
이은경
대한공업교육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문제중심학습을 적용한 스크래치 프로그래밍 교수학습 모형
-
배학진
이은경
이영준
한국컴퓨터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전문계 고등학교 학습자의 동기 유발 및 지속을 위한 로봇 프로그래밍 교수 학습 모형
-
이영준
정웅열
이은경
한국컴퓨터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Computational Thinking 능력 향상을 위한 로봇 프로그래밍 교수학습 모형. 박사학위 논문
-
이은경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