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체계적·명시적 음운규칙 교수가 읽기장애학생의 음운변동이 적용되는 단어인지에 미치는 효과
-
김애화
이윤미
김의정
한국학습장애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욕창예방과 관리를 위한 통합적 욕창간호 프로그램의 효과
-
김연희
장진녕
이윤미
오민경
송명지
성균관대학교 대동문화연구원[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영양집중지원팀 활동의 효과 분석
-
김세정
이윤미
성균관대학교 대동문화연구원[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수감각 발달을 위한 조기 수학 교수가 수학학습장애 위험학생의 수개념과 연산능력에 미치는 효과 연구
-
김애화
이윤미
한국초등교육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교 학습장애학생과 일반학생의 실행기능 특성 연구
-
김애화
이윤미
국립특수교육원[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