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웨덴 교육에서의 학력관및 국가수준학업성취도평가: 사회적 함의와 시사점
-
손지희
이윤미
고려대학교 교육문제연구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학교 과학 영역에서 성별에 따른 소집단 구성방법의 협동학습에 대한 효과
-
이윤미
이화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주 5일 수업제의 쟁점과 실태
-
이윤미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해방 후 여성 고등교육 취학 동기의 사회문화적 의미
-
이윤미
[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ASP 서비스의 전략개발방법론에 관한 연구: 기업 네트워크화 사례
-
서의호
홍종의
이윤미
[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동아시아 모델의 교육적 적용 가능성 탐색
-
이윤미
한국비교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A Survey of Context-aware System(A Review of Context-aware Computing)
-
서의호
이윤미
오원일
[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미국 교원교육사에 나타난 ‘교직의 전문성’: 현장적 전문성논의에 주는 시사점
-
이윤미
[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미래교육개혁의 방향과 정책 기조 마련을 위한 토론회
-
이윤미
[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어머니의 자녀교육관과 양육태도가자녀의 스트레스에 미치는 영향: 자녀의 자기효능감이 갖는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이윤미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직장보육시설의 교사가 인식하고 있는 교사-부모 관계의 특질
-
박선영
이윤미
[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학교 과학에서 성별에 따른 소집단 구성방법의 협동학습에 대한 효과
-
이윤미
[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