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운인식훈련이 읽기장애아동의 음운인식과 읽기 능력에 미치는 효과
-
이원령
대구대학교 대학원[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일반학교 장애아동 부모의 전환교육에 대한 인식: 정서·행동장애아동과 자폐성장애아동 부모를 중심으로
-
이원령
이은정
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음운인식훈련이 읽기장애아동의 음운인식·명명속도·읽기에 미치는 효과
-
이원령
[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음운인식훈련을 통한 읽기장애아동의 음운인식 변화와 읽기능력에 관한 연구
-
이상복
이원령
한국정서.행동장애아교육학회(구.한국정서학습장애아교육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일반학교 장애아동 부모의 전환교육에 대한 인식
-
이원령
이은정
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장애아동 부모의 양육스트레스와 사회적 지지에 관한 연구
-
김인옥
이원령
한국정서ㆍ행동장애아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학생들의 학습장애에 대한 인식연구
-
이원령
대구대학교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일반인들의 ‘장애’에 대한 태도연구
-
이원령
이한우
한국특수교육문제연구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음운인식훈련이 읽기장애아동의 음운인식과 읽기 능력에 미치는 효과. 박사학위논문
-
이원령
[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