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국의 교육과정 개정으로 본 정보교과의 지식과 문제해결력에 대한 쟁점
-
김자미 ( Ja Mee Kim )
이원규 ( Won Gyu Lee )
한국컴퓨터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브루너의 이론에 근거한 인도의 정보교육과정 고찰
-
김자미 ( Ja Mee Kim )
이원규 ( Won Gyu Lee )
한국컴퓨터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LED 기반 텐지블 프로그래밍 도구 개발 및 적용
-
권대용 ( Dai Young Kwon )
이원규 ( Won Gyu Lee )
심재권 ( Jae Kwoun Shim )
한국컴퓨터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창의적 정보과학교육이 학부모와 초등학생의 정보과학교육에 관한 가치 인식에 미치는 영향 분석
-
김자미 ( Ja Mee Kim )
이원규 ( Won Gyu Lee )
윤일규(Il Kyu Yoon)
한국컴퓨터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중등학습자의 특성에 따른 텐지블 프로그래밍 성취도 차이분석
-
권대용 ( Dai Young Kwon )
이원규 ( Won Gyu Lee )
심재권 ( Jae Kwoun Shim )
한국컴퓨터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메타학문인 정보학을 모태학문으로 하는 교과 "정보"
-
김자미 ( Ja Mee Kim )
이원규 ( Won Gyu Lee )
안영희 ( Younghee An )
한국컴퓨터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일 고등학생 대상으로 `정보` 관련 문항을 통한 수준 측정 및 비교 분석
-
노현아 ( Hyuna Noh )
이원규 ( Won Gyu Lee )
한국컴퓨터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