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항공예약경로별 서비스 품질에 대한 이용자의 만족도와 재이용에 미치는 영향: KS-SQI 서비스 품질 측정 모형을 중심으로
-
김미영
이용일
김상회
[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이용일
[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습자 중심의 자기 주도적 학습을 위한 초등교과서 개발방안
-
이용일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항공사 객실승무원이 지각하는 리더-멤버교환관계 임파워먼트
-
김순희
이용일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