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ontessori 프로그램의 수학연한이 유아의 창의성, 지능,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
이용례
원광대학교 대학원[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동화짓기 및 관련활동이 유아의 읽기 흥미와 언어표현력에 미치는 영향
-
김경의
허은주
최국남
이희자
이용례
이영희
심성경
한국유아교육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명화에 기초한 도형 활동이 유아의 기하개념 및 수학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
김영실
이용례
배유리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동시짓기 활동이 유아의 읽기 능력과 읽기에 대한 인식에 미치는 영향
-
김나림
최국남
임선옥
이희자
이용례
이선경
심성경
한국유아교육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몬테소리 프로그램이 유아의 지능, 사회 성숙도 및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
이용례
[199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