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소년 다중지능 프로그램이 진 로 발달에 미치는 효과: 다층메타분석을 통한 효과크기 검증
-
김동일
전호정
이윤희
이예슬
서울대학교 교육연구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다중지능 프로그램이 학습에 미치는 효과 :다층메타분석을 통한 효과크기 검증
-
김동일
이윤희
이예슬
이슬기
남지은
김명찬
한국열린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Kingdon의 정책흐름모형을 통한 자유학기제 정책형성 및 자유학년제로의 정책변동 분석
-
박대권
정양순
이예슬
한국교육정치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 초임교사의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요구 분석
-
이예슬
한국교원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다중지능 프로그램이 학습에 미치는 효과
-
김동일
이윤희
이예슬
이슬기
남지은
김명찬
한국열린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