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희 ( Young Hee Lee )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한국과 미국 초등학교 교과서에 나타난 과학의 본성 비교 분석
이영희 ( Young Hee Lee ) 한국과학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연구논문 : 초등 과학 교과서에 나타난 과학의 본성에 대한 분석 -4가지 영역의 과학적 소양을 기준으로-
김가람 ( Ka Ram Kim ) 이영희 ( Young Hee Lee ) 손연아(Yeon-A Son) 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우리나라 생명과학 관련 분야 재미 과학자들은 어떻게 과학의 본성을 이해하고 있는가?
이영희 ( Young Hee Lee ) 한국과학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과학적 소양을 바탕으로 해석한 환경소양 요소에 의한 중학교 ‘환경과 녹색성장’ 교과서 분석
문성채(Sungchae Moon) 이영희 ( Young Hee Lee ) 손연아(Yeon-A Son) 한국불교선리연구원[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2009 개정 중학교 과학 교과서 생명과학 단원에 나타난 과학의 본성 분석
김지혜 ( Ji Hye Kim ) 이영희 ( Young Hee Lee ) 민병미 ( Byeung Mi Min ) 韓國生物敎育學會[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특성화고 학생들의 과학의 본성(NOS) 이해를 위한 과학기술사 수업 프로그램의 개발 및 적용
서동현 ( Dong Hyun Seo ) 조헌국 ( Hunkoog Jho ) 이영희 ( Young Hee Lee ) 경북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