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과 미국 초등학교 교과서에 나타난 과학의 본성 비교 분석
-
이영희 ( Young Hee Lee )
한국과학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연구논문 : 초등 과학 교과서에 나타난 과학의 본성에 대한 분석 -4가지 영역의 과학적 소양을 기준으로-
-
김가람 ( Ka Ram Kim )
이영희 ( Young Hee Lee )
손연아(Yeon-A Son)
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우리나라 생명과학 관련 분야 재미 과학자들은 어떻게 과학의 본성을 이해하고 있는가?
-
이영희 ( Young Hee Lee )
한국과학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적 소양을 바탕으로 해석한 환경소양 요소에 의한 중학교 ‘환경과 녹색성장’ 교과서 분석
-
문성채(Sungchae Moon)
이영희 ( Young Hee Lee )
손연아(Yeon-A Son)
한국불교선리연구원[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2009 개정 중학교 과학 교과서 생명과학 단원에 나타난 과학의 본성 분석
-
김지혜 ( Ji Hye Kim )
이영희 ( Young Hee Lee )
민병미 ( Byeung Mi Min )
韓國生物敎育學會[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특성화고 학생들의 과학의 본성(NOS) 이해를 위한 과학기술사 수업 프로그램의 개발 및 적용
-
서동현 ( Dong Hyun Seo )
조헌국 ( Hunkoog Jho )
이영희 ( Young Hee Lee )
경북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