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파파 유발 이완 훈련이 뇌성마비 학생의 주의 집중과 기억에 미치는 효과
-
이영희
대구대학교[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어휘의 빈도 및 의미 수준에 따른 일반학생과 지적장애학생의 정보처리과정 특성 비교 = Comparison of Characteristics on Lexical Frequency and Semantic Information Processing of Intellectually Disabled Students and General Students
-
이영희
대구대학교 대학원[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뇌기능 분화이론에 의한 뇌성마비아의 주의집중에 관한 고찰
-
이영희
한국지체부자유아교육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신경(두뇌)피드백에 기초한 주의력 개선
-
이영희
한국지체부자유아교육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뇌성마비학생의 이완 훈련이 주의집중 시간에 미치는 효과
-
이영희
한국지체부자유아교육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