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러닝 실행경험에 대한 Q방법론적 연구
-
이연승
최진령
임수진
한국유아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R-러닝 대학동아리 활동 실태 및예비유아교사의 인식
-
이연승
조경미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R-러닝 실행과정에서 유치원 교사들이 인식한 어려움과 지원 요구
-
이연승
정효진
정정희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로봇활용 경험유무에 따른 유아교사의 R-러닝 인식 비교
-
변선주
조재경
이연승
이민정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어린이집의 가족경영 및 가업승계에 대한 원장과 교사의 인식 실태
-
성현주
이연승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속가능발전교육에 기반한 교사용 유아 친환경 태도 척도 개발 및 타당화 연구
-
이연승
차숙경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교육 학제 내 R-러닝 교과목 개발을 위한 기초연구
-
이연승
한국유아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R-러닝 교사연수 프로그램 개발을 위한 기초연구
-
이연승
한국유아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R-러닝 실천학습공동체에서 나타난 예비유아교사들의 교사발달과정에 관한 연구
-
이연승
한국어린이문학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R-러닝 교사연수 프로그램 개발을 위한 기초연구
-
강민정
조혜진
이연승
[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A Study on the Development of R-learning Kindergarten Teacher Training Program
-
이연승
[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로봇 활용 수업 운영에 대한 유치원 교사의 인식 및 실태
-
이연승
[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