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돕기 캠페인에서 공감적 관심과 소구 유형이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
-
이승조 ( Seungjo Lee )
정다운 ( Daun Jeong )
한국감성과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사전 태도와 이성적/감성적 소구 유형이 장애인 돕기 캠페인의 반응에 미치는 영향
-
백혜림 ( Hye Lim Baek )
이승조 ( Seungjo Lee )
한국지역언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연구논문 : 죄책감 소구 수준과 개인성향의 상호작용이 국제기아 돕기 메시지의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이한규 ( Han Kyu Lee )
이승조 ( Seungjo Lee )
한국감성과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장애인 돕기 메시지에 대한 반응에 호혜적/공감적 소구와 이타적 성향(공감적 관심/관점 수용)이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김봉근(Bonggeun Kim)
이승조 ( Seungjo Lee )
한국언론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자존감과 보상 유형의 상호작용이 국제구호 캠페인의 효과에 미치는 영향
-
김성학(Sunghak Kim)
이승조 ( Seungjo Lee )
한국콘텐츠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국제구호 캠페인의 전달에서 보상 유형과 이타적 성향(공감적 관심)이 만족감, 저항,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이승조 ( Seungjo Lee )
한국언론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