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승윤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브랜드체험관에서의 브랜드 정체성(BI) 표현에 관한 연구 -국내 4개의 브랜드 체험관을 중심으로-
Kim, Bo-Yeon
이승윤
김보연
Lee, Seung-Yun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17]
Google Scholar
네이버 전문정보
긍정심리자본이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지된 직무과부하의 매개효과와 상사신뢰의 조절효과
Choi, Kwang Woo
최광우
이승윤
Rhee, Seung-Yoon
한국산학기술학회[2017]
Google Scholar
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