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범(Lee Soo-Bum)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항공사 승무원의 가치의제가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상범(Kim, Sang-Bum) 이수범(Lee Soo-Bum) 박수진(Park, Soo-Jin) 대한관광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호텔 식음료 종사원의 조직 내 의사소통과 직무만족 및 혁신행동 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
강선아(Kang, Sun-Ah) 이수범(Lee Soo-Bum) 대한한의학원전학회(구 대한원전의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소비자 지향적 정보제공을 위한 홈쇼핑 영상구성 연구
문원기(Moon, Won-Ki) 이수범(Lee Soo-Bum) 신명희(Shin, Myoung-Hee) 송민호(Song, Min-Ho) 한국일본근대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지각된 가치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안정석(Ahn, Jung Suk) 최성일(Choi, Seongil) 이수범(Lee Soo-Bum) 국제언어문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외식업체의 제휴할인프로그램이 이용고객의 지각된 가치, 태도, 구매의도,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김문명(Kim, Moon-Myoung) 이수범(Lee Soo-Bum) 박성하(Park, Sung-Ha)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호텔 레스토랑 서비스 품질이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서울지역 특 1급 호텔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이수범(Lee Soo-Bum) 최원식(Choi Won-Shik) 이행순(Lee Haeng-Soon) 한국관광연구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