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항공사 승무원의 가치의제가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김상범(Kim, Sang-Bum)
이수범(Lee Soo-Bum)
박수진(Park, Soo-Jin)
대한관광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호텔 식음료 종사원의 조직 내 의사소통과 직무만족 및 혁신행동 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
-
강선아(Kang, Sun-Ah)
이수범(Lee Soo-Bum)
대한한의학원전학회(구 대한원전의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비자 지향적 정보제공을 위한 홈쇼핑 영상구성 연구
-
문원기(Moon, Won-Ki)
이수범(Lee Soo-Bum)
신명희(Shin, Myoung-Hee)
송민호(Song, Min-Ho)
한국일본근대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지각된 가치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안정석(Ahn, Jung Suk)
최성일(Choi, Seongil)
이수범(Lee Soo-Bum)
국제언어문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식업체의 제휴할인프로그램이 이용고객의 지각된 가치, 태도, 구매의도,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
김문명(Kim, Moon-Myoung)
이수범(Lee Soo-Bum)
박성하(Park, Sung-Ha)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호텔 레스토랑 서비스 품질이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서울지역 특 1급 호텔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
이수범(Lee Soo-Bum)
최원식(Choi Won-Shik)
이행순(Lee Haeng-Soon)
한국관광연구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