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거꾸로 수업(Flipped Learning)에서 과학 교사들이 겪는 인식과 어려움 분석
-
신영준 ( Young Joon Shin )
하지훈 ( Ji Hoon Ha )
이성희 ( Sunghee Lee )
한국과학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거꾸로 수업(Flipped Learning)을 적용한 초등학교 과학과 생명 영역 수업의 효과 탐색
-
김진성 ( Jin Sung Kim )
하지훈 ( Jihoon Ha )
이성희 ( Sunghee Lee )
신영준 ( Young Joon Shin )
韓國生物敎育學會[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교 계절의 변화 수업에서 학습안내 제시물을 활용한 거꾸로 수업의 효과 탐색
-
방운배 ( Unbae Bang )
하지훈 ( Ji Hoon Ha )
이성희 ( Sunghee Lee )
신영준 ( Young Joon Shin )
경북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