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치원 교사가 계획·실행·평가한 교육과정에 나타난 실천적 지식 분석
-
이성희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치원 교사의 정체성에 영향을 주는 정서경험 탐색
-
박은혜
이성희
한국유아교육ㆍ보육복지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바깥놀이를 통한 자연친화교육이 유아의 정서지능과 창의성에 미치는 영향
-
이성희
이화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교육 프로그램 질 평가 요인에 관한 문헌 고찰
-
이성희
열린유아교육학회[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치원 교사 이미지 연구
-
류칠선
이성희
한국영유아보육학회[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 과학교육 자원으로서 현장견학 접근모형
-
류칠선
이성희
한국영유아보육학회[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어린이집 교사의 유아 수행 평가에 대한 인식과 평가 현황
-
사영숙
이성희
미래유아교육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교사의 유아 영양에 대한 태도 및 영양지식의 정도에 관한 연구
-
엄정애
이성희
한국유아교육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치원 교사의 교육과정 계획·실행·평가에 나타난 실천적 지식 분석
-
박은혜
이성희
[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교육기관 유형에 따른 급식관리 운영 분석
-
김정현
이성희
이명희
엄정애
한국영유아보육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전통문화교육을 위한 그림책 분석 및 그림책 활용에 대한 교사의 인식
-
권오원
이성희
한국어린이문학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치원 교사의 정체성에 영향을 주는 정서경험 탐색
-
박은혜
이성희
한국유아교육·보육복지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