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항공사이미지와 서비스태도가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이성희
이성희
경희대학교 대학원[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서울시내 특1급 호텔 레스토랑의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
오석윤
임선영
이성희
한국관광연구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호텔기업의 관계마케팅 활동이 관계 지속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울 시내 특 1급 호텔을 대상으로
-
류미라
이수범
이성희
대한관광경영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호텔 기업의 관계 마케팅 활동이 관계지속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류미라(You Mi-Ra)
이수범(Lee Soo-Bum)
이성희
대한관광경영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객만족과 전환비용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소비자 특성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
이성희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노년층의 여행지 선택행동에 관한 연구
-
이성희
[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