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비자의 의류상점선택기준에 따른 시장세분화와 마케팅전략
-
이선재
장은영
한국의류학회[199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의류상품 이미지에 의한 의복구매과정 모형 연구
-
이선재
장은영
한국의류학회[199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의류점포의 서비스 품질차원
-
김가영
이선재
김성희
한국의류학회[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의류점포의 대고객 관계마케팅에 관한 연구
-
김은정
이선재
한국의류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여성복 구매후 불평행동과정 연구
-
김성희
이선재
한국복식학회[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청소년 소비가치가 의류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
백선영
이선재
한국복식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추구의복이미지와 의복태도에 따른 색조화장품 색 선호도 연구
-
박정혜
이선재
한국복식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물질주의 성향 및 사회화대행자의 태도가 의복의 상징적 소비에 미치는 영향
-
이선재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객과의 관계에 영향을 미치는 의류점포 판매원의 속성
-
김은정
이선재
한국의류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버버리 패션명품 소비자의 동조성과 개성에 관한 연구
-
이선재
전수영
한국복식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명품구매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
이선재
황선영
한국의류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성인여성의 의복쇼핑성향과 정보탐색에 관한 연구
-
신지혜
이선재
한국의류학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객과의 관계에 영향을 미치는 의류점포의 판매원의 속성
-
김은정
이선재
[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비자의 의류점포선택기준에 따른 시장세분화와 마케팅 전략
-
이선재
장은영
[199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의류점포의 대고객 관계마케팅에 관하 연구(백화점을 중심으로)
-
김은정
이선재
[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의류점포의 대고객 관계마케팅에 관한 연구-백화점을 중심으로
-
김은정
이선재
[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의류점포의 대고객 마케팅에 관한 연구 :백화점을 중심으로
-
김은정
이선재
[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할인점의 제품 차원과 서비스 차원이 의류 제품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주영
이선재
[199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