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재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소비자의 의류상점선택기준에 따른 시장세분화와 마케팅전략
이선재 장은영 한국의류학회[199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의류상품 이미지에 의한 의복구매과정 모형 연구
이선재 장은영 한국의류학회[199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의류점포의 서비스 품질차원
김가영 이선재 김성희 한국의류학회[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의류점포의 대고객 관계마케팅에 관한 연구
김은정 이선재 한국의류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여성복 구매후 불평행동과정 연구
김성희 이선재 한국복식학회[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청소년 소비가치가 의류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백선영 이선재 한국복식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추구의복이미지와 의복태도에 따른 색조화장품 색 선호도 연구
박정혜 이선재 한국복식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물질주의 성향 및 사회화대행자의 태도가 의복의 상징적 소비에 미치는 영향
이선재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고객과의 관계에 영향을 미치는 의류점포 판매원의 속성
김은정 이선재 한국의류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버버리 패션명품 소비자의 동조성과 개성에 관한 연구
이선재 전수영 한국복식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명품구매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이선재 황선영 한국의류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성인여성의 의복쇼핑성향과 정보탐색에 관한 연구
신지혜 이선재 한국의류학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고객과의 관계에 영향을 미치는 의류점포의 판매원의 속성
김은정 이선재 [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소비자의 의류점포선택기준에 따른 시장세분화와 마케팅 전략
이선재 장은영 [199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의류점포의 대고객 관계마케팅에 관하 연구(백화점을 중심으로)
김은정 이선재 [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의류점포의 대고객 관계마케팅에 관한 연구-백화점을 중심으로
김은정 이선재 [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의류점포의 대고객 마케팅에 관한 연구 :백화점을 중심으로
김은정 이선재 [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할인점의 제품 차원과 서비스 차원이 의류 제품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주영 이선재 [199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