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외지질답사 보고서에 나타난 과학영재학생들의 지구계 이해와 지구계 의미 생성 탐색
-
김찬종 ( Chan Jong Kim )
이선경 ( Sun Kyung Lee )
유은정 ( Eun Jeong Yu )
한국지구과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 교사 전문성 연구의방법론적 고찰
-
김찬종 ( Chan Jong Kim )
전찬희 ( Chan Hee Jeon )
이선경 ( Sun Kyung Lee )
이경호 ( Gyoung Ho Lee )
오필석 ( Phil Seok Oh )
오세덕 ( Se Dug Oh )
김희백 ( Heui Baik Kim )
한국과학교육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교육에서 융복합 교육에 대한 교사의 인식과 경험 탐색 -과학교사 포커스 그룹 논의를 중심으로
-
이선경 ( Sun Kyung Lee )
황세영 ( Se Young Hwang )
한국과학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생애사적 접근을 통한 과학교사의 교수실행 변화과정에 관한 사례 연구
-
김찬종 ( Chan Jong Kim )
한혜진 ( Hye Jin Han )
이선경 ( Sun Kyung Lee )
이경호 ( Gyoung Ho Lee )
오필석 ( Phil Seok Oh )
맹승호 ( Seung Ho Maeng )
김희백 ( Heui Baik Kim )
한국과학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반성적 실천을 통한 과학교사의 교수실행변화에 관한 사례 연구
-
김제홍 ( Je Heung Kim )
최종림 ( Jong Rim Choi )
이선경 ( Sun Kyung Lee )
유은정 ( Eun Jeong Yu )
오현석 ( Hyun Seok Oh )
김찬종 ( Chan Jong Kim )
한국과학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2007년 개정 과학과 교육과정의 주요 내용의 실행에 관한 과학 교사의 인식
-
신명경 ( Myeong Kyeong Shin )
이선경 ( Sun Kyung Lee )
심재호 ( Jae Ho Sim )
한국과학교육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 교사의 실천적 지식 탐색: 생애사적 이해를 바탕으로
-
김찬종 ( Chan Jong Kim )
최종림 ( Jong Rim Chio )
이선경 ( Sun Kyung Lee )
유은정 ( Eun Jeong Yu )
한국과학교육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STEAM 교사 연구회 개발 자료 분석: 융복합교육적 접근
-
구하라 ( Ha Ra Ku )
함승환 ( Seung Hwan Ha
차윤경 ( Yun Kyung Cha )
주미경 ( Mi Kyung Ju )
이선경 ( Sun Kyung Lee )
이삼형 ( Sam Hyung Lee )
이경윤 ( Kyung Yoon Lee )
유병규 ( Byung Gyu Yoo )
안성호 ( Sung Ho G Ahn )
박영석 ( Young Serk Park )
문종은 ( Jong Eun Moon )
한국교육과정학회[]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