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기 환경화를 통한 환경교육 전략의 효과
-
이선경
장남기
서울대학교 대학원[199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환경」과 부전공 자격연수의 문제점과 개선방향
-
김인호
이재영
이선경
김태경
한국환경교육학회[199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중매체의 환경교육적 활용 가능성에 관한 고찰
-
김인호
이재영
이선경
한국환경교육학회[199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중등학교 교육과정의 환경교육 연계성 연구
-
윤여창
장혜정
이선경
이동엽
한국환경교육학회[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교 환경 교육의 체계적 접근 방안
-
신동희
최석진
이선경
이동엽
한국환경교육학회[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제7차 과학과 교육 과정에 따른 학교 환경 교육 내용 체계화
-
신동희
이선경
한국환경교육학회[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 중등학교에서의 교과교육을 통한 환경교육 실태
-
박종성
최석진
주형선
이용순
이선경
한국환경교육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교사의 과학 및 학교 과학에 대한 신념과 실험실환경에 대한 인식
-
김희백
이선경
한국과학교육학회[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국가 교육과정에 근거한 공통과학 평가 기준 및 평가 도구 개발 연구
-
이선경
홍재식
홍미영
이양락
한국과학교육학회[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절차 모형에 따른 사회 환경교육 프로그램의 평가
-
Marianne E. Krasny
이선경
한국환경교육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우리나라 초중등학교의 지속가 능발전교육의 현황 및 교사 인식
-
권혜선
주형선
장미정
이선경
김찬국
김남수
한국환경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우리나라 초·중등학교에서의 지속가능발전교육 교사 인식과 실천 사례
-
권혜선
주형선
장미정
이선경
김찬국
김남수
한국환경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우리나라 지속가능발전교육의 현황과 활성화 방안
-
김남수
하경환
이재영
이유진
이순철
이선경
심숙경
민경석
한국환경교육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네스코 지속가능발전교육 세계회의의 성과와 국내과제
-
강상규
이선경
한국환경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네스코 지속가능발전교육 세계회의의 성과와 시사점
-
강상규
이선경
한국환경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교환경교육의 문제점과 자기환경화를 통한 환경교육전략의 효과
-
이선경
[199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속가능발전교육10년의 성과와 과제-유네스코 지속가능발전교육 세계 대회와 최종보고서를 중심으로
-
이선경
[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